민트앤민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께
오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민트앤민트의 스크래치 케어 크림은
1차 물량 완판과 동시에
고객님들의 사용 경험을 반영하여
더 나아진 모습으로 다가갈 준비를 마쳤습니다.
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내용처럼
오는 3월 23일 배송을 시작해
3월 28일 안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
차질 없이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.
더 나은 모습으로 새로워진
민트앤민트의 스크래치 케어 크림은
고객님들의 진심어린 조언과 피드백이 없었다면
세상에 나올 수 없었을 것입니다.
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2차물량부터 변경되는 패키지입니다:)
항상 감사합니다 :)
명품 공유 서비스 마이시크릿백부터
현재 민트앤민트를 운영해오면서
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저희 또한 회사 밖에서는
고객님들과 같은 소비자로서 살아가기 때문입니다.
결국 모든 상품은 고객님들이 필요로하고
나아가 만족했을 때 비로소 의미가 생긴다고 믿습니다.
그래서 이번에도 우리 민트앤민트의 고객이자 팬이신
여러분들께 도움을 요청하고자 합니다.
이번 기회를 통해 민트앤민트는
고객님들의 홈페이지 방문 및 브랜드 경험을 개선하고자 합니다.
특히, 스크래치 케어 크림에 관심을 갖게 된 후
홈페이지 내 상세페이지 내용을 확인하신 것이 구매를 결정함에 있어
도움이 되었는 지에 대한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.
< 고객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>
.
.
민트앤민트 홈페이지 방문 경험 중 불편사항
스크래치 케어 크림 상세페이지
명품을 사용하시면서 겪었던 불편사항
민트앤민트가 출시하기를 원하는 상품
.
.
▶서비스 개선 설문 바로가기
고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
민트앤민트는 더 나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.
고객님들이 주신 성원과 사랑에 비하면 정말 작은 보답이지만
설문에 참가하신 고객님들 중 100분께 스타벅스 쿠폰을 드리겠습니다.
(양식에 맞게 제출해 주신 선착순 100분의 고객님들께 증정)
커피 한 잔과 함께
따스한 봄날의 기운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:)
민트앤민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님,
민트앤민트를 경험하시다가 불편한 점이 있다면
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.
민트앤민트의 모든 임직원은
민트앤민트의 고객님들을 위해 존재합니다.
항상 고객님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
고민하고 또 고민하지만,
고객님들의 의견 한 마디가
큰 도움이 됩니다.
언제나 고객님이 민트앤민트를
잘 경험할 수 있게
힘쓰겠습니다.
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:)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